바이로댕 듀얼 컨투어 스틱
이달 19일까지 쇼케이스 기획전

지그재그는 뷰티 브랜드 투쿨포스쿨의 ‘바이로댕 듀얼 컨투어 스틱’을 단독 선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는 뷰티 브랜드 투쿨포스쿨의 ‘바이로댕 듀얼 컨투어 스틱’을 단독 선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 카카오스타일]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뷰티 브랜드 투쿨포스쿨의 ‘바이로댕 듀얼 컨투어 스틱’을 단독 선론칭하고 이달 19일까지 쇼케이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바이로댕 듀얼 컨투어 스틱은 ‘쉐딩 맛집’으로 유명한 투쿨포스쿨의 스테디셀러 바이로댕 쉐딩 신제품이다. 쉐딩과 하이라이터를 하나에 담은 실용적인 제품으로 간편하게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음영을 이용해 이목구비를 강조하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은 SNS를 통해 다양한 노하우가 공유되면서 최근 대중적인 메이크업 트렌드가 됐다. 실제 지난 한달 동안(1월1일~31일) 지그재그 내 컨투어링 키워드의 상품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58% 증가했고 쉐딩·컨투어링 등 관련 키워드 검색량도 148%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지그재그는 ‘어느 각도에서나 자연스러운 컨투어링 팁’을 전하는 콘셉트로 투쿨포스쿨 쇼케이스를 8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투쿨포스쿨 전 상품을 최대 54% 할인가에 판매하고 최대 20%까지 추가 적용 가능한 쿠폰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카카오스타일의 2020~2022년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실적 추이. [도표 NBN TV]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